|
|

FACE MAKE UP
피부는 개인의 피부톤에 따라 뉴컬러 프리 메이크업 베이스 그린 또는 핑크 색상으로 가볍게 보정한 후, 모이스처 셰이드 리퀴드 피니시 파운데이션과 피니싱 파우더 블루밍 매트로 뽀송뽀송하게 다듬는다. 잡티가 신경 쓰이는 부위는 스킨 베니피셜 컨실러를 메이크업 용 브러시를 이용, 고르게 펴 발라 깔끔하게 마무리 한다.
EYE MAKE UP
* TIP 1
 아이섀도. 아이라이너. 마스카라로 완성하는 '스모키 아이' 스모키 메이크업은 눈화장을 어둡게 하면서 깊이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메이크업으로, 눈가에 검은 안개가 피어난 것처럼 몽환적인 느낌을 풍겨 '스모키룩' 이라고 불리며 고양이의 눈매를 연상시켜 '캐츠 아이 메이크업' 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리운다. 올 가을 스모키 메이크업은 가을 패션에 어울리는 그레이와 블루, 골드 브라운을 눈화장 주조색으로 하여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게 포인트다. 스모키 아이는 무엇보다 아이라인을 또렷하면서도 깔끔하게 그리는 게 포인트다.
- 뉴컬러 디자이어드 이펙트 아이섀도 슬레이트 그레이를 눈두덩에 얇고 고르게 펴 바른 후,
스모크 색상으로 눈꼬리 부분과 눈 아래 부분 끝에 살며시 포인트를 주어 눈이 더욱 커 보이도록 강조한다.
- 미드나잇 블루 등 약간 진한톤의 아이섀도나 디파이닝 이펙트 스무드 아이라이너 젯 블랙,
올모스트 블랙, 브루넷 등의 블랙 혹은 어두운 브라운 색상의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바로 윗부분에 아이라인을 선명하고 또렷하게 그려준다.
- 뉴컬러 디파이닝 이펙트 마스카라 블랙을 이용, 속눈썹을 풍성하게 올려주면 또렷한 나만의
스모키 아이가 마무리 된다. * TIP 2
 그윽한 에스프레소 향처럼 가을을 표현한다 뭐니뭐니 해도 가을에 가장 어울리는 색상으로는 브라운 톤 아이 메이크업이다. 가을이라는 계절적 특성에 잘 어울리고 특별한 유행을 타지 않는 색상으로 언제나 무난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가을을 가장 잘 표현해 주는 색상톤의 메이크업이라 할 수 있겠다.
- 뉴컬러 디자이어드 이펙트 아이섀도 펀 브라운을 눈두덩에 얇게 펴 발라 베이스를 표현한 후,
에스프레소 색상으로 눈 꼬리 부분 및 눈 아래쪽 끝 부분에 포인트를 넣어 눈매를 그윽하게 연출한다. 특별한 날이나 다른날에 비해 조금 더 돋보이고 싶은 날에는뉴컬러 디자이어드 이펙트 아이섀도 샌디 골드를 눈머리 앞쪽에 살짝 또는 눈꼬리 부분에 포인트를 주어 약간 반짝이는 느낌으로 표현해도 좋다.
- 디파이닝 이펙트 스무드 아이라이너 브루넷 색상을 이용, 속눈썹 바로 윗부분에 아이라인을
선명하고 또렷하게 그려준다.
- 뉴컬러 디파이닝 이펙트 마스카라 블랙을 이용, 속눈썹을 풍성하게 올려주면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브라운톤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LIP & CHEEK MAKE UP
* 자연스러운 입술, 생기 넘치는 볼 메이크업은 패션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어느 한 곳에 포인트를 줘야지 여기저기 두루두루 모두 강조하게 되면 부담스러워 보이고, 자연스러워 보이지 않게 된다. 얼굴에서 눈을 강조했다면 나머지 부분은 눈을 자연스럽게 보조해 주는 정도로의 표현이 적당하다. 깨끗한 피부 표현 후 생기 넘치는 볼터치로 마무리 해주면 얼굴에 생기와 입체감을 불어 넣어주면서도 그윽한 눈매를 잘 살려줄 수 있다.
* LIP 평소 화장을 강하게 하지 않는다면 뉴컬러 컨투어링 립글로스 스위트 핑크나 텐더 베이지 색상을 이용, 입술을 부드럽게 표현하고 레드 립스틱의 경우 위에 크리스탈 클리어 색상의 립 글로스를 덧바르면 자연스럽고 촉촉해 보이는 입술로 연출이 가능하다.
올 가을은 립 글로스의 대유행이 약간 주춤하고 다시금 레드 컬러의 붉은 색상이 주조를 이루는 립 메이크업이 다시 유행할 전망이다. 뉴컬러 리플레니싱 립스틱 래비싱 레드, 차차 레드, 베리 글레이즈 등의 레드 컬러 색상으로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입술로 표현한다.
레드 컬러가 다소 부담스러울 경우, 브라운 톤 아이 메이크업 표현에 어울릴 수 있는 브라운 톤 립스틱을 선택해도 무방하다. 이때에는 허니 선, 아이스드 모카, 앰버 스파이스, 브랜디 등의 색상을 이용, 피부톤에 어울리는 색으로 골라 바르거나 여러 색상을 함께 믹스해 나만의 독특한 브라운 톤 컬러로 표현해도 좋다.
* CHEEK 올 가을 메이크업의 주조인 스모키 메이크업 혹은 브라운톤 메이크업에 볼터치는 경우에 따라 사용하지 않아도 무방하나, 약간의 생기와 음영을 주어 성숙한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해 연하게 표현하도록 한다. 뉴컬러 서틀 이펙트 블러시 아프리코트 스웨이드 혹은 내추럴 글로우로 얼굴 측면에 음영을 주어 얼굴을 축소되어 보이게 하고 싶거나 입체감 있게 표현하고 싶은 부위에 살짝 발라 준다. 포인트는 많이 덧바르지 않고 자연스럽게 마무리 하는 것이다.
* FASHION TIP 올 가을 유행코드는 '레이어드 스타일' 로 다소 낡은 듯 멋스럽고, 여러장 겹쳐 입는 레이어드 스타일에, 투박하면서도 방랑자 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눈매를 강조하면 패션리더가 될 수 있을 것이다. | |